헤 느 겐/티 머 니 여 행

내일로 ::: 2일차 순천 시티투어① 드라마세트장, 선암사

헤느겐 2011. 7. 1. 21:56

 

 

 

 

순천은 순천 시티투어 프로그램이 잘짜여있다고 해서 시티투어를 신청했다.

순천 시티투어를 할려면 일주일전에 온라인으로 순천시청에서 예약하는것이 좋다.

 

 

 

 

순천역앞 관광안내소 승강장에서 9시 50분까지 탑승해야한다.

 

 

버스에 올라 돈을 내고 (시티투어비용 8000원) 받은 만능 목걸이

 

이 목걸이만 있으면 어딜가나 무료입장!

 

 

 

 

 

 

첫번째 코스, 드라마 세트장...

 

제일 마음에 안드는 코스였지만 재미있게 사진찍기에는 좋은 곳이었다.

하지만 시티투어 특성상 자유시간이 많지않아서

해설해주시는 분을 따라가지 않고 개인행동을 하며 사진찍기에 바빴다.

 

 

 

 

 

 

다양한 드라마를 촬영했는데 내가본 드라마는 단 하나.. '에덴의 동쪽'

 

그런데 에덴의 동쪽도 후반부만 봐서 그런지 전혀 기억이 없다.

 

 

 

 

 

 

이게 세트장이 아니고 진짜 술집이었다면 더 좋았겠다..

 

 

 

 

 

두번째 코스, 선암사

 

시티투어를 한 날이 목요일이라 원래는 차체험을 하는 날인데

사정상 차체험이 생략되었다. ㅜㅜㅜㅜㅜㅜ

 

선암사 가는길은 은근히 체력을 요구했다.

은근한 오르막길이 계속되어 진이 빠졌다.

 

 

간간히 지나가는 승용차, 택배트럭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았다.

 

 

 

 

 

 

 

선암사 까지 보고 점심시간!

선암사 주차장쪽에 많은 식당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길상식당!

 

길상식당에서 산채비빔밥을 먹었다.

정말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