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카 페 탐 방

수원 영통 ::: 카페 '퓨어' 'pure'

헤느겐 2011. 5. 12. 23:36

 

 

 

난 가끔 할일없이 영통을 돌아다닌다.

매의 눈으로!!!

그리고 새로 생긴 카페를 찾는다.

 

 

으아니!!!!!

 

 

 

 

경희대학교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는 카페 퓨어!

저 자리는 원래 레스토랑이었는데..카페가 생겼다.

 

뭐 바뀐게 있나 싶어서 들어가보았다.

 

 

 

 

 

변했다..

카페가 생기고 처음오는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나처럼 레스토랑이었을때 왔다가 카페로 변하고 다시 온 사람들은 많은 아쉬움을 느낄것 같다.

인테리어가 많이 허전해졌다.

왠지 춥고..썰렁해...

 

하지만 좋은점은 커피값이 조금 저렴한것,..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는 복층형으로 이루어져있다.

주로 사람들은 위로 올라간다.

1층은 스터디하는 경희대학생들이 점령!

 

 

테이블이 넣고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