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맛 집 탐 방

동탄 ::: 맛집 '땡큐맘 치킨'

헤느겐 2011. 4. 6. 14:57

 

 

 

동탄 나루마을 신도브래뉴 정문쪽에 위치한 땡큐맘치킨

원래는 깐부치킨 갈려고 왔는데

문을 닫았다...

 

하지만 땡큐맘 치킨이 너무 맛있었다!!

'

 

 

 

 

간단한 메뉴판

 

하지만 진짜 메뉴판은 따로 있고 메뉴도 많다.

 

 

 

 

 

매장 내부는 작다.

테이블 5~6개 정도

하지만 TV도 달려있고

크고 사람 많아서 시끄러운것 보다는

이렇게 약간 작지만 있을건 있고 조용한게 좋다.

평일 저녁이었는데 우리 테이블만 있었다.

 

 

 

 

기본 반찬(?)ㅋㅋ

 

 

 

데리야키 치킨을 시켰는데

달짝지근하고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었다.

또 먹고싶다.

 

배달도 된다.

하지만 난 동탄 사람이 아니야.. 시켜 먹을 수 없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