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IPhone

[아이폰:::게임] 에브리팜

헤느겐 2012. 1. 19. 17:48

 

 

 

상큼함 터지는 에브리팜

시작화면

 

 

 

최근 산토리니 마을 같은 조경물들이 대량 업데이트 되어

꾸미는 재미가 쏠쏠해 졌다.

 

 

 

 

 

쓸데없이 훈남이 나오네

 

 

 

 

캐릭터 나오는거 나쁘지 않은데

 

왠지 부끄럽다.

 

누가 내 핸드폰을 볼까 부끄러워

 

 

 

아름다운 나의 농장

 

 

 

 

 

공장 밀집지역

 

땅값이 최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공장이 효율이 좋은것 같아서 다른공장에 비해 더 많다.

 

 

 

 

힘들게 꾸몄는데 생각보다 안 예쁜 정원...

 

 

예전에 옐로우서브마린 영화를 너무 재밌게 봐서 옐로우 서브마린 하나 장만해두었다.

밭일 할땐 쉬엄쉬엄하라고 새참도 가져다 놓고

밤에는 별자리도 관측하고

손님오면 와인숙성통에서 와인도 꺼내마시고

날씨 좋은날엔 나와서 정원에서 낮잠도 자고

정원이라 함은 시계탑이 있어도 해시계는 필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상가 돋네

 

 

 

 

집은 레벨에 따라서 모양이 다르다.

내 게임 속 집은 꽤 좋은 저택.....

 

 

 

다음단계의 집은 성 수준이네

 

 

 

 

레벨이 올라갈수록 심을 수있는 농작물과

설치할수 있는 공장의 종류가 늘어난다.

 

 

 

 

 

 

한약방은 한옥이다.

 

아름답다......

 

한약방으로만 가득 채우고싶다..

 

 

 

레벨이 높아지면 이런 예쁜 공장을 지을수 있어요~

 

하지만 레벨이 낮으면 공장 디자인이 구려~~~~!!!!!!!!!!

 

 

 

 

창고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내가 가진 작물들과

 

(이곳에서 수확한 작물을 판매한다.)

 

 

 

조경 아이템들을 볼 수 있다.

 

설치하거나 보관하거나 되팔 수 있다.

 

보관은 갯수가 한정되어있으므로 이것저것 다 지르고 보관하려다가는 낭패본다.

 

 

 

 

 

 

 

가게 아이콘을 누르면

 

내가 지금 심을수있는 작물들이 쫙 나온다.

 

 

 

못심는거면 요렇게 뜸!

 

 

 

 

 

청정도가 부족하면 공장을 지을수없는데

그럴땐 조경아이템을 사서 꾸며주면 청정도가 올라간다.

 

 

 

 

 

나무는 심으면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썩지 않는다.

 

 

하지만 작물들은 제시간에 수확하지 않으면 쓰레기가 되니

작물을 심을때는 시간계산을 잘 하고 심자!

 

 

 

 

산토리니!

 

예쁘긴 한데 다른 아이템들과 잘 어울릴까??

 

 

 

 

조경아이템은 어마어마하게 많으므로

 

구경할때도, 구입할때도 카테고리 선택하고 보자

 

그냥 전체보기로 보면 머리아프다.

 

 

 

별게 다 있네

 

 

 

 

 

치사하게 나무는 죄다 캐시아이템

메타세콰이어나무 빼고 !!

 

 

 

 

 

여기있는 자동차들 다 예쁘다.

다 갖고싶었는데

다 가진 사람의 농장을 보고 마음을 접었다.

 

다 사서 주루루룩 배치해 놓으니 각자의 개성이 보이지 않아....

 

 

 

 

예쁘고 풍성한 화분은 당연히 캐쉬로 사쉐여

 

.........

 

 

 

 

 

공장 몇분 남았는지 볼려다가 실수로 즉시완료 눌러서 캐시 쓴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아오 빡쳐

 

 

 

친구들 농장에가서 네잎클로버를 모으면 아이템도 늘어나고 돈도 늘어난다.

친구들 많을수록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