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맛 집 탐 방

동탄 ::: 맛집 '중독성 강한 평택 떡볶이 = 중평떡'

헤느겐 2011. 6. 18. 00:56

 

 

 

떡볶이 전문 체인점이 늘어나고있뙇

'중평떡' 세글자만 보고는 절대 떡볶이 집을 떠올릴수없었는데

 

 

 

늦은 오후 찾아간 중독성강한 평택 떡볶이! 중평떡

 

정말 중독성이 강해서 자꾸 오고싶으면 어쩌지

영통에는 중평떡 없는데..

 

 

 

 

와 많다!

 

양 말고 메뉴가..

 

 

일단은 기본적인 떡볶이+순대+튀김을 주문하고

다음에 또 온다면 냉라면이나 매운 오뎅을 먹어보고 싶다.

 

 

 

 

테이크아웃 해가시는 손님들이 많았다.

 

 

 

 

여름이기도 하고 가게가 워낙 밝아서 모기의 습격이 대단했다.

천장에 모기가 다다닥다닥다닥

왕모기도 슝슝 날라다니고 가끔 파리도 ...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다.

음식에도 꼬이니까...

 

 

 

메뉴를 주문하고 저 사진을 보면서 입맛을 다시고 잇었다.

뭐, 사진이랑 똑같이 나오는곳은 잘 없지만

다 맛있어보여 ㅜㅜ

 

저 알찬 튀김들...

 

 

 

보통 티비에 자주 나오는 맛집들이

식당 벽면에 방송에 나온 가게의 모습을 액자형태로 걸어놓곤 하는데

 

이야~ 벽지 형태네ㅋㅋㅋㅋ

 

 

 

 

 

윤기 좔좔흐르는 예쁜 떡볶이

맛은 ? 맵고 달다.

 

 

 

 

튀김.. 그냥 튀김.. 맛도 모양도 개성없는 그냥 튀김..

 

나는 튀김중에 오징어 튀김이랑 김말이를 제일 좋아한다.

아.. 둘 다.. 중독성 없다잉.

 

 

 

 

 

 

이건 그냥 순대

 

 

 

한줄 요약:  '중독성은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