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IPhone

[아이폰:::게임] 나이트클럽 스토리

헤느겐 2011. 5. 13. 14:44

 

 

 

처음에 나이트클럽스토리가 나왔다는 소리를 들었을땐 믿기지않았다.

나이트클럽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짙은 눈화장

조명에 반사되는 다채로운 머릿결

격한 몸동작에 흘러내린 어깨끈.....

 

정말 나이트클럽스토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스토리랑 다운받은 시기가 같아 비교가 되는데

패션스토리에 비해서는 돈을 빨리모으는 편이다.

 

 

 

 

나이트라면 음악이 있어야지!

게임에 들어가면 음악을 틀어달라며 파란색 화살표가 나타난다

 

 

 

 

 

음표가 그려진 분홍색 박스를 누르면 음악게이지가 올라가고

게이지가 끝까지 차면 1시간동안 음악이 나온다.

 

1시간지나면 다시 눌러줘야해........

 

 

 

 

 

나이트클럽 스토리만의 특별한 점

아이팟과 연동시켜서 음악을 틀수있다.

 

나처럼 그게 귀찮은 사람은 그냥 작은 6개 버튼중에서 선택하거나

셔플버튼 누르면 된다.

 

 

 

 

나이트 전경 ㅋㅋ

나이트클럽은 화려해서 그런지 인테리어비용이 비싸다.

그리고 캐시로 사야되는 아이템이 너무 많다.

 

 

 

 

이 아이들 구경하는것도 재미있다.

춤추다가 목말라서 칵테일 한잔 하러온 아이

 

 

 

 

 

이틀걸려서 만든 저 음료

저 음료 만들면 레벨이 쑥쑥오른다.

 

 

 

 

대화하는 친구들

 

 

 

 

 

이웃이 와서 저렇게 춤추는 사람들을 뿌려주고 간다.

 

 

 

레스토랑스토리로 치면 팁 같은것!

두번눌러서 거두어준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