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IPhone

[아이폰:::어플] iTextEmoticon

헤느겐 2011. 4. 12. 22:03

 

 

 

아이폰 이모티콘 관련 어플들을 다운 받다보면

아이디어 돋는 문자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iTextEmoticon은 기존 핸드폰의 이모티콘으로 만든

이모티콘 어플이라 피쳐핸드폰과 문자할때 유용하다.

 

 

 

 

 

info를 누르면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다.

이모티콘 어플들은 사용법이 다들 비슷하다.

 

 

 

 

 

 

다양하게 분류되어 있는데

쭈욱 보다가 '기업용'이라는 섹션이 궁금해서 눌러보았다.

 

 

 

 

 

들어가보니 또 세분화 되어있다.

 

 

 

 

 

쇼핑/홍보 기업의 이모티콘은 무엇인가 하니

내가 지금 받았던 스팸문자 같은 것들이 아주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이 매우 다양하고 많아서

이모티콘 보내는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어플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