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IPhone

[아이폰:::게임] 뿌까 테마파크

헤느겐 2012. 6. 29. 13:10

 

 

 

아이폰 게임어플 몇 개 받아서 또 포스팅 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관심있던 게임 3개를 받았다.

3개나 받으니까 왠지 핸드폰과 붙어있는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나는데...

 

그 셋 중에 제일 재미있었던 게임

뿌까 테마파크

 

이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레벨이 빨리빨리 올라서 게임의 진행이 빠르다.

 

 

 

 

한 때 내가 제일 싫어하던 캐릭터 뿌까

 

아직도 썩 좋아하지 않아...

 

놀이동산 꾸미는 게임인데

한때 접속이 안되서 완전 짜증 폭발

그럴땐 에어플레인 모드로 접속하래나...

 

 

 

 

오오 나의 빛나는 수익금

 

놀이기구마다 벌어들이는 돈, 경험치도 다르고

필요한 인구수도 다 다르다.

저 가운데 말타는 놀이기구는 정말 적은 시간에 적은 돈을 벌어서

심심할때 게임 눌러보면 돈 벌어 놓고 나의 수금을 기다리고 있다 ㅋㅋ

 

 

 

 

호텔이나 음식점에서는 돈을 수금하고

놀이기구는 사람들을 태우고 내려준다

가끔 수리도 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들고 있는 풍선을 터뜨리면 돈이 나온다.

초반에는 돈이 꽤 모이는것 같다가

하다보면 1원씩 나오는거 답답해서 잘 안한다.

 

 

 

 

 

테마파크라면서 제대로 된 입구하나 없길래 대충 만들어 줬다.

분수도 놓고 옆에 가로수 쫙 배치해줬는데 길 없다고 아무도 안가네...

 

위에 있는 메뉴들

돈, 사탕은 캐시, 그 옆은 현재 놀이동산에 있는 사람의 수! 이거 없으면 놀이기구 안돌아간다. 빨간네모속 숫자는 놀이동산의 최대수용인원

그리고 경험치 게이지

 

사람이 없으면 놀이기구에 사람을 못태우니 사람을 끌어모아야 한다.

최대수용인원은 놀이동산을 꾸미다 보면 자연히 늘어난다.

 

 

 

 

 

테마파크 전경

 

 

 

 

메뉴를 열면

5개 메뉴가 나오는데 제일 많이 누르는건 보관함, 건물이동, 건설

 

레벨이 오르면 선물을 주는데 보관함에서 꺼내 쓰면 된다.

주로 화단이나 가로등 벤치, 도로 등을 준다.

 


 

 

 

 

건설누르고 관람차 버튼을 누르면 놀이기구들이 나오는데

놀이기구 이미지 밑으로

필요한 인구수

벌어들이는 돈

획득하는 경험치의 양

그리고 이 놀이기구가 몇시간 혹은 몇분동안 돌아하는지 그 주기가 나와있다.

 

 

 

 

 

 

광대옷을 누르면 각종 광대들이 나오는데

이들은 사람을 끌어모으는 역할을 한다.

 

꼭 필요한 존재들!

 

 

 

 

 

 

꼭 필요한 음식점과 숙박업체, 선물가게

 

이미지 밑에 '파란 위를 향한 화살표와 사람얼굴 숫자' 는 이 건물을 설치하면 올라가는 최대수용인원수!

 

 

 

 

 

 

시골 도로 하나뿐....

뭐야,, 선택의 여지가 없어ㅜㅜ

많이 좀 만들어 놓지..

 

 

 

 

 

기구는 무조건 캐시..

 

기구 여러개 만들고 안이쁜거 돈으로 하고

예쁜거만 캐시로 하면되지

치사하다...

 

 

 

 

 

레벨이 23이 되니까 경험치도 안쌓이고

더이상 새로운 놀이기구도 안나오고 땅도 못넓히고

..........

나 게임 그만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주일밖에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