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IPhone

[아이폰:::어플] 툰페이스 메이커, Toon Face Maker

헤느겐 2011. 4. 9. 01:27

 

 

 

 

 

자신의 캐리커쳐가 갖고 싶다면

Toon Face Maker

를 받아 자신이 직접 만들어 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다.

 

 

 

 

 

유료어플인데 가끔 무료로 풀린다.

그리고 용량이 커서 와이파이를 잡아야 다운 받을수 있다.

 

처음 어플을 실행하면 모르는것 투성이일텐데

친절하게도 어떻게 어플을 사용하는지

하우투를 누르면 이해할수 있다.

 

 

 

 

 

 

 

사실 읽지 않아도

하다보면 다 익히게 된다.

 

 

 

 

 

 

갤러리에 들어가면 그 전에 내가 만들었던 캐리커쳐가 저장되어있다.

 

 

 

 

 

 

내가 나의 모습을 만들어 보았는데

실물보다 저게 더 이쁘다.

ㅋㅋㅋㅋㅋ

 

 

 

 

 

 

갤러리에 있는 작품도 수정을 할수 있고

역시 트위터나 페북에 올릴수 있다.

 

혹은 연락처에 저장도 할수있으니

친구 얼굴을 만들어 연락처에 저장하는것도 재미있다.

 

포토앨범을 누르면 카메라롤에 저장도 된다.

 

 

 

 

 

 

뉴 페이스를 누르면

이렇게 간단한 설명이 나오고

터치를 한번하면 설명이 없어지고 만들기 시작하면 된다.

 

 

 

 

 

 

얼굴형, 눈썹, 눈 등등 정말 다양하게 있으니

하나하나 차근차근 보고 선택하면 된다.

 

 

 

 

 

 

그밖에 악세서리들도

선택 할 수 있다.

 

 

 

 

 

 

 

입술색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오른쪽 아래 색상표를 통해 색상을 바꿀수 있다.

입술색 뿐만 아니라

배경색이나 헤어등 모든 부위의 색상을 바꿀수있다.

 

 

 

 

 

 

색상표 버튼 왼쪽의

화살표가 서로 겹쳐진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를 섞어서 랜덤 캐릭터를 만들어 준다.

 

 

 

 

 

 

다 만들면 갤러리에 자동 저장된다.

 

 

 

 

 

 

이게 툰페이스 메이커에서 만들수있는 가장 예쁜 얼굴 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