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맛 집 탐 방

종로 ::: 맛집 '아웃백'

헤느겐 2011. 2. 23. 14:41

 

 

 

 

 

난 아웃백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이유는 육류 메뉴의 고기 질이 별로 인것 같아서ㅜㅜ

 

그런데 9900원짜리 런치메뉴가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아웃백에 갔다.

 

그런데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웃백에서 제일 맛있는 투움바 파스타

밥이 필요해서 밥

고기를 시켜야 마무리가 되니까 고기

 

 

 

역시 아웃백 최고의 메뉴는 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