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맛 집 탐 방

명동 ::: 맛집 '꽁시면관'

헤느겐 2011. 2. 21. 12:44

 

 

명동의 맛집으로 알려진 꽁시면관

명동역 쪽 유니클로 스파오가 위치한 큰 길에 위치했다.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허름했다.

 

 

 

꼭 먹어보고 싶었던 깐풍기!

깐풍기 중에서도 우리는 마늘 깐풍기를 선택했다.

마늘냄새가 코를 찌른다.

엄청엄청 심한 마늘냄새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마늘을 좋아한다.

맛있었다!!!!! 맛있는 마늘 닭강정 같다.

많이 먹으니 조금 맵다.

 

 

 

 

마늘의 매콤함을 잠재워준 게살볶음밥

게살볶음밥도 무난하고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