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카 페 탐 방

화성 동탄 ::: 카페 'Roi(로이)'

헤느겐 2012. 6. 12. 19:30

 

 

 

 

카페 건물 외관

 

 

아직 주변이 휑 -

 

 

 

 

 

여름엔 역시 빙수지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우리 팥빙수

최근에 일본에서 따라하고 있다는데, 조만간 자기네들 꺼라고 우길것 같다.

 

굳이 우기지 않아도 일본에 관광 오는 수많은 외국인이

'오 일본 빙수 맛있어요~'

하겠지.

 

일본 빙수는 그냥 얼음 갈은거에 시럽 뿌린게 다 란 말이다!!

 

 

 

 

 

메뉴판에 있는 빙수 비주얼 좀 보시게

 

왼쪽은 베리베리 빙수

 

오른쪽은 우현숙 팥빙수

 

이 때, 친구와 나는 궁금증이 생겨났다.

 

우현숙이 누구인가

 

....................

 

 

 

 

 

 

 

두가지나 주문하면 그냥 주지 않는다.

정.성.껏 제공한다.

 

 

 

 

오늘 새로 나온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가격보고 내가 욕했는데

여긴 더 비쌈

 

 

 

 

 

 

타임세일이 있다!

 

 

 

 

카페 내부

 

깨끗함, 쾌적함 =b

 

심지어 내가 갔을때는 아무도 없었다.

 

 

 

 

 

 

 

 

 

 

 

 

 

 

 

 

가위바위보로 정한 베리베리 빙수

 

고퀄리티의 일본 빙수같다.

 

친구는 먹어보더니

 

코스트코의 맛이 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우리는 반이상을 남기게 되오..

 

그래도 메뉴판이랑 똑같이 나오네..

 

 

 

 

 

 다른 것 먹고 싶었는데 다 품절 되었다며 저것 뿐이었다.

 

많이 부족한 비주얼을 가진 너

 

빙수만 먹기에는 음양의 조화가 다스려지지않아..

 

하찮은 비주얼, 그러나 

 

맛있다.

 

한글은 배웠는데 국어를 아직 못 배워서

맛있다.

는 표현 밖에 모르겠다.

 

 

 

 

보이나요

 

프랑스 홈 디저트 카페

 

가게를 나와서 알게 됨

 

그랬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