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카 페 탐 방

수원 남문 ::: 카페 '커피쟁이'

헤느겐 2012. 1. 19. 15:54

 

 

 

오랜만에 남문에 가서 어떤 카페에 갈까 하다가

제일 가까이 있던 '커피쟁이!' 

 

예전에는 사람들이 북적이는 길이었는데

상권이 예전에 비해 많이 약해져서 한산하다.

 

정말 좋은 위치였는데!!

 

 

 

 

 

메뉴판을 따로 안주셔서 메뉴판 없는줄 알았는데

메뉴판이 따로 있었다...

ㅋㅋㅋ

 

 

 

 

안락안락 소파

 

시간이 흐르면 때타고 더러워질 소파.

하지만 아직 깨끗함 ㅋㅋ

 

 

 

 

카페 입구에 패션잡지와 여행잡지들이 있고

카운터 옆에 소설책이나 자기계발서 들도 몇권 있다.

 

 

 

 

 

가운데 놓인 나무 장식

 

 

 

 

 

내가 주문한 고구마라떼

계절 메뉴라 다음에 가면 못먹어 볼까봐 먹어보았는데

맛있었다!!

 

바밤바, 오사쯔 같은 고구마 맛이다.

부드럽고 맛난다.

 

 

 

카라멜 마끼아또 였나

 

그냥 커피.

특별히 맛있거나 맛없거나 이런것 없이 무난했다.

 

 

 

전화번호 010-2326-7896

주소: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 3가 29-3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