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느 겐/IPhone

[아이폰:::게임] 갓핑거 ①

헤느겐 2011. 2. 7. 20:24

 

 

 

갓핑거 시작화면 

시작이 꽤나 느리다.

가끔은 답답해

 

 

 

 

나의 행성

만렙이 70인데 레벨47에 찍은 나의 행성

매우 굴곡있다. ㅋㅋ

 

제일 왼쪽 버튼 Goals를 누르면 내가 달성해야하는 각종 퀘스트가 나온다.

8/14는 내가 가진 마나가 총 14개인데 그중에 8개가 남은것

그리고 Awe는 캐쉬아이템인데 레벨이 오를때마다 두개씩 준다.

귀한것이니 왠만하면 쓰지않고 정말 필요한것에 써야한다.

그옆은 내가 가진 골드= 돈이다.

47은 나의 레벨 그리고 옆에 막대수치는 다음레벨까지의 경험치를 보여준다.

 

 

 

 

 

일하다가 지친 사람들이 체력을 재충전 할 수 있는 곳이다.

 

왼쪽은 Tea Rooms

햇빛이나 비를 내려줘야하는 다른곳들과는 달리 

마나를 쓰지 않고 계속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건물을 사면 게이샤 팔로워를 준다.

 

가운데는 Zen Garden

최대 3명이 휴식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디자인이 정말 예쁘고 아기자기하다.

비를 한번 내려줘야 사용 할 수 있다.

 

오른쪽 4개는 Fountain

200골드로 저렴하고 30분만에 체력을 되찾을 수 있어서 초반에 많이 사용했다.

비를 한번 내려줘야 사용 할 수 있는데 한사람씩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비효율적이다.

 

 

 

뭔가 수다떠는 아줌마들 같아서 귀엽다.

 

 

 

 

 

일을 하다가 고개가 저렇게 꺾이면 체력이 다했다는 뜻이다.

저런 상태의 팔로워들은 위에 차마시는 아이들 처럼 휴식을 해줘야 한다.

 

 

 

 

 

 혹은 이렇게!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나온 아이스링크장

30분만에 체력도 되찾고 별다른 마나의 소비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Ship Wreck은 나의 행성에 가장 많은 건물이다.

돈을 빨리 벌수있고 인구수도 많아진다.

 

 

 

 

이곳은 Shrine

이곳에 팔로워를 놓으면 신에게(나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로인해 마나가 좀더 빨리 채워지게 된다.

 

 

 

 

Ninja Dojo

팔로워들의 움직임이 가장 격렬하고 다이나믹한 재미있는 건물이다.

블로그에 포스팅하려고 확대해서 캡쳐하다가 뒤늦게 알게되었는데

건물에 욱일승천기....

나는 이 게임이 싫어졌다.

아무래도 게임을 디자인한 사람은 일본인이거나 일본의 나쁜과거까지 사랑하는 일빠인가보다.

 

 

 

 

역시 이 건물도 크리스마스 한정판

비를 자주 내려줘야 한다는 점이 나를 귀찮게 하지만 장난감이 쏟아져 나오는걸 보면 꽤 귀엽다.

 

 

 

 

가장 마지막에 세울수 있는 건물 '콜로세움'

하얀색 건물이라 건물중에 제일 부티나 보인다.

팔로워도 안주면서 가장 비싼 건물이다

 

 

 

 

Trojan Horse

가장 높은 건물! 말의 형상이 매우 귀엽다.

 

 

 

 

이곳은 Pirate Prison

4명이 일할수있다.